호신용 경보기 추천 TOP 5를 준비했습니다. 아이들이 자라면서 부모님들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안전입니다.
특히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이라면 더욱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습니다. 아이들에게 낯선 사람이 접근하거나 어린이집 차량에 갇혔을 경우를 대비해야 합니다.
위급한 상황 시 호신용 경보기를 누르면 사이렌 경보가 울려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좋은 물건 고르느라 시간 낭비하지 마세요. 여러분을 대신해 안테나라운지가 효과적인 호신용 경보기를 비교 분석했습니다.
소중한 자녀에게 경보기를 선물해 안전을 지켜주세요.
시작 전 제품명 확인 및 추천
- 샤네끄 호신용 랜턴 경보기 : 최대 1% 캐시 적립
- 브리사 호신용 경보기 : 최대 1% 캐시 적립
- 아이코어스 휴대용 호신용 경보기 : 최대 1 % 캐시 적립
- 히키스 호신용 알림 경보기 : 최대 1% 캐시 적립
- 도매창고 토끼 경보기 : 최대 1% 캐시 적립
✅이 포스팅의 호신용 경보기 추천을 미리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호신용 경보기 구매 전 체크리스트
호신용 경보기는 말 그대로 경보음을 울려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서 범죄자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주로 여성분들과 아동용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으며 고리를 당기면 강력한 경보음이 발생하기 때문에 위급한 상황에서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경보기로 상대방을 제압하기는 힘들지만 큰 사이렌 소리로 범죄자가 당황한 사이에 재빨리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호신용 경보기는 우선 3가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 데시벨 크기
호신용 경보기는 최소 120 데시벨 이상으로 구매해야 안전합니다. 120데시벨은 비행기 이착륙 시 소음으로 크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바로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120 데시벨보다 낮은 소리는 생활 소음에 묻혀 안 들릴 수 있으니 꼭 120 데시벨 이상인 경보기 제품으로 구입해야 합니다.
아래 하단의 그림표를 보시면 데시벨 크기에 따른 소음 크기 정도를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 및 편의 기능
호신용 경보기를 사용할 때는 배터리 수명이 중요합니다. 위급한 순간에 배터리가 방전돼 작동을 안 하면 애써 구매한 경보기가 무용지물이 될 수 있습니다.
처음 사용 후 배터리는 1년 이상 사용할 수 있지만 6개월에 한 번씩 잡아당겨 건전지 잔량 테스트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 범죄는 밤이나 새벽에 발생하기 때문에 호신용 경보기는 보통 랜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휴대성
호신용 경보기는 고리형으로 되어 있으며 가방 안이나 가방고리로 달아두고 있다가 위급한 상황 시 바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가볍고 작아야 합니다.
안테나라운지가 추천드리는 호신용 경보기는 모두 스틸 고리형으로 가방에 달아두어도 끊어지지 않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2배로 유용한 정보
호신용 경보기 추천 TOP 5
샤네끄 호신용 랜턴 경보기
- 130 데시벨
- 랜턴 기능
- 스틸 재질 고리
샤네끄 호신용 랜턴 경보기는 130 데시벨 사이렌 소리를 낼 수 있으며 전투기 소음보다 더 큰 소리를 내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리를 당기면 소리와 함께 밝은 불빛이 나오기 때문에 밤이나 새벽에 사용 시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리사 호신용 경보기
- 130 데시벨
- 랜턴 기능
- A23 건전지 내장
- KC 인증
- 스틸 재질 고리
브리사 호신용 경보기는 국립전파연구원으로부터 성능과 안정성을 공식으로 입증받아 KC 인증을 획득한 제품입니다.
타제품보다 1.5배 큰 진동 출력부가 130 데시벨 소리를 내주기 때문에 경보음이 제트기 소음처럼 귀가 먹먹할 정도로 커서 주변 사람들이 바로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A23 알카라인 건전지가 내장되어 있어 수은 건전지보다 더 오래가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코어스 휴대용 호신용 경보기
- 120 데시벨
- 랜턴 기능
- 스틸 재질 고리
아이코어스 휴대용 호신용 경보기는 120 데시벨 소리가 출력되며 비행기 이착륙 시 소음 크기로 주변 사람들이 위기 상황을 알아차려 바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LED 플래시가 켜져 어두운 곳에서 물건을 분실해도 찾을 수 있고 고리를 당기면 바로 사이렌 소리가 울려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히키스 호신용 알림 경보기
- 120 데시벨
- 랜턴 기능
- 스틸 재질 고리
히키스 호신용 알림 경보기는 120 데시벨 소리가 출력되며 멀리서도 사이렌 소리가 들려 주변 사람들이 응급상황임을 알아차려 도와줄 수 있습니다.
고리를 당기면 사이렌 소리가 즉각 울리며 버튼을 누르면 불빛이 나오기 때문에 어두운 밤이나 새벽에 필요시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매창고 토끼 경보기
- 120 데시벨
- 랜턴 기능
- 스틸 재질 고리
- 가성비 제품
도매창고 토끼 경보기는 주변 사람들이 바로 알아차릴 수 있는 120 데시벨 소리와 LED 불빛 조명이 포함된 제품으로 안전을 지켜주는 캐릭터 경보기입니다.
깜찍하고 귀여운 외관으로 아이들에게 인기 많은 제품이며 저렴한 가격으로 지인들에게 선물용으로 나가는 호신용 경보기입니다.
2천원대의 가격에 120 데시벨 소리와 랜턴 기능을 모두 포함한 경보기로 가성비 제품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글을 마치며
이상으로 돈이 아깝지 않은 5가지 호신용 경보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호신용 경보기를 구매하기 전 체크포인트와 추천 제품을 확인하신 후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구입하신다면 틀림없이 만족스러운 쇼핑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오늘도 평안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